파워볼중계 파워볼엔트리 파워볼분석 사이트 홈페이지

[앵커]

막바지 장맛비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국지적으로 강하게 쏟아지고 있습니다.

모레까지 많은 곳에는 250mm 이상의 폭우가 예상돼 비 피해가 우려되는데요,

자세한 호우 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최현미 캐스터!

지금 서울은 비가 잦아든 것 같은데, 가장 강한 비가 집중되는 곳은 어딘가요?

[캐스터]

서울에 강한 비를 퍼붓던 호우 구름이 지금은 동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이에 따라 서울 등 수도권의 빗줄기는 보시는 것처럼 다소 약해진 편인데요,

하지만 비구름이 옮겨간 영서 지역에서는 시간당 30mm 이상 장대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내일 오전까지도 서울 등 수도권과 영서 지역에 시간당 50~80mm의 집중 호우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레이더 화면을 보면 현재 강원도 홍천에는 시간당 30mm의 세찬 비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차츰 서해 상에서 또 다른 비구름이 유입되며 충청과 호남 해안에 빗줄기가 굵어지겠습니다.

현재 호우특보는 서울, 경기와 영서, 충남 북부 등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발효 중이고요,

모레까지 서울 등 수도권과 영서 지방 많은 곳에 250mm 이상 폭우가 오겠고, 호남 서해안에도 80mm 이상 큰비가 오겠습니다.

여기에 남부지방은 내일도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폭염특보 속에 내일 대구의 낮 기온 33도까지 치솟겠고, 서울은 비가 내리며 27도가 되겠습니다.

중부지방의 장마가 이례적으로 길어지고 있는데요,

장마전선은 남북을 오르내리면서 다음 주 내내 국지성 호우를 퍼부을 전망입니다.

이번 비는 한번 쏟아지면 폭우를 동반하면서 곳곳으로 피해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긴장 늦추지 마시고 주변 점검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기사 이미지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넌 걸까. 나키자마 쇼야(25)와 FC포르투의 갈등은 이미 깊어졌다.

포르투는 지난 21일 리그 정상에 올랐다. 당시 나카지마는 우승 세리머니와 다음날 이케르 카시야스 송별회에 연달아 불참했다. 그것도 홀로. 의문이 생길 수밖에 없었다. 세르히우 콘세이상 감독은 ‘나카지마 물음’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팀의 선수 관리 소홀 책임”으로 돌렸다. 얼마 뒤 이적설까지 터졌다. 포르투는 지난해 여름 알 두하일에서 나카지마를 영입하며 이적료 1,200만 유로(약 170억 원)를 썼다. 이 금액을 회수하기 위해 매각할 것으로 알려졌다.

결국, 포르투가 입을 열었다. 구단 고위층인 루이스 곤칼베스가 30일 포르투 공식 채널을 통해 나카지마의 상황을 언급했다.

그는 “나카지마 같은 케이스는 참으로 설명하기가 어렵다.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해 그의 반응과 관계가 있다. 엄밀히 말하면 문화의 차이가 아닌 가족의 문제다. 예들 들자면 포르티모넨세의 일본 선수들은 복귀했다”고 전했다.

포르투는 5월 중순 훈련을 재개했지만, 나카지마는 가족을 이유로 7월에 돌아왔다. 이미 콘세이상 감독 머릿속에 없었고, 홀로 다른 훈련 프로그램을 소화하며 공식 28경기 1골 3도움으로 시즌을 마쳤다.

곤칼베스는 “나카지마 아내는 천식 환자다. 나카지마, 그의 에이전트와 만났다. 우리가 40분 동안 그에게 ‘팀에 돌아와도 문제없다’고 말하며 설득했다. 그러나 잘 안 됐다. 언어적인 문제가 있었을지 모르겠다”면서, “나카지마는 현재 포르투 선수다. 큰 문제가 없다. 그렇지만 아직 과제가 남았다. 그것을 해결해야 한다”며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할 뜻을 내비쳤다.

김한솔이 다음 시즌에 대한 간절함을 이야기했다.


서울 삼성은 김준일이라는 확실한 4번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유연한 포스트 플레이와 정교한 점퍼를 기반으로 한 좋은 공격력을 자랑한다. 지난 시즌에는 수비와 리바운드에서도 발전한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삼성과 이상민 감독은 김준일에 대한 걱정을 떨칠 수 없다. 지난 시즌 어깨 부상을 당했던 것이 재발할 수 있기 때문. 만약 같은 부상이 나온다면 이제는 수술이 불가피하다. 이상민 감독은 대비책으로 김한솔의 기용 시간을 늘리는 것도 고려하고 있다.

상명대 출신의 김한솔은 2018년 삼성의 지명을 받았지만, 현재까지 14경기 출장에 그쳤다. 이전까지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던 그는 새 시즌 기회를 잡기 위해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김한솔은 “프로 입단 후 경기를 많이 못 뛰었다. 비시즌 운동량도 많고 힘들지만, 어떠한 훈련을 하더라도 집중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다”며 결연한 각오를 밝혔다.

그가 출전이 고픈 것에는 이유가 있다. 2021년은 김한솔은 상무에 지원할 수 있는 마지막 해이다. 지난 5월, 상무 탈락을 경험했던 그는 다음 시즌마저 고배를 마실 경우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한다.

김한솔은 “상무를 지원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군대에 가기 전에 많이 뛰면서 조금이나마 나를 보여주고 싶다”며 간절함을 보였다.

그는 외형에서도 보여지듯 힘이 좋지만, 신장이 2m가 되지 않는 언더사이즈 빅맨이다. 경기를 뛰기 위해서는 작은 키를 극복할 점을 만들어야 한다. 

그는 “작년(2018년)부터 외곽슛의 필요성을 느껴 연습하고 있다. 기회만 된다면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신장의 한계를 이겨낼 무기로 3점슛을 예고했다.

김한솔은 자신이 성장하기 위해 김준일을 본보기로 삼고 있다. 그는 “삼성에 왔을 때부터 준일이 형을 보고 많이 배우고 있다. 플레이는 물론이고 몸 관리 등 세세한 것 전부 따라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끝으로 “코칭스태프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서는 내가 잘해야 한다. 벌써 3번째 시즌이다. 신인급 선수라는 이야기를 들을 때도 아니지 않나. 이제는 보여줘야 할 때이다”며 다시 굳은 의지를 보인 채 인터뷰를 마쳤다.

[OSEN=지민경 기자]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가 1위를 차지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블랙핑크, 싹쓰리, 화사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싹쓰리가 ‘다시 여기 바닷가’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지난주 ‘여름 안에서’로 2위를 차지한 싹쓰리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음악중심’에서도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이날 ‘음악중심’에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돌아온 ‘썸머퀸’ 소유는 신곡 ‘가라고(GOTTA GO)’ 무대를 꾸몄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소유는 매혹적인 퍼포먼스와 비주얼로 무대를 압도했다. 제시는 이효리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신곡 ‘눈누난나’로 컴백해 파워풀한 래핑과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네 번째 미니앨범 ‘The Othe Side’로 돌아온 에릭남은 촉촉한 보컬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Paradise’ 무대로 청량한 에너지를 전했다. 에이프릴은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녹여낸 타이틀곡 ‘Now or Never’로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파워볼사이트

에이티즈는 ‘글로벌 퍼포먼스돌’이라는 수식어 답게 신곡 ‘인셉션’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WayV 역시 영어 싱글 ‘Bad Alive’(배드 얼라이브) 무대에서 박력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유, 제시, 에릭남, 에이프릴, 에이티즈, WayV, 허찬미, 정세운, AB6IX, 전소미, 1THE9, TOO(티오오), 엘라스트, XRO(재로), 한가빈, BOYHOOD(남동현)가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엔트리파워볼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

기사 이미지

확대 사진 보기[뉴스엔 지연주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손담비-성훈의 러브라인을 질투했다.

7월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복숭아 농장 봉사활동에 임한 손담비-성훈, 장도연-기안84의 모습이 담겼다.

손담비와 성훈은 서로에게 “우리가 먹을 복숭아 한 박스를 만들자. 구입하면 되는 거 아니냐. 네가 결제해라”라고 미뤘다. 성훈은 “오빠가 사겠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손담비는 “오빠”라고 맞받아쳤다. 손담비-성훈의 핑크빛 분위기가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박나래는 손담비와 성훈에게 “왜 ‘나 혼자 산다’에서 ‘하트시그널’을 찍냐. 아니다. 이건 ‘신혼일기’다”고 질투심을 드러내 방송에 웃음을 더했다.  파워볼사이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