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중계 실시간파워볼 네임드파워볼 배팅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룹 나띠, 노라조, STAYC, WOODZ가 코로나19 검사를 받는다.

30일 나띠, 노라조, STAYC, WOODZ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오늘(30일) 해당 그룹 멤버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으러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FX시티

이날 ‘인기가요’ 제작진은 “어제(29일) ‘인기가요’에 출연한 업텐션의 멤버 비토가 오늘 아침,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해당 그룹들은 모두 같은 날 ‘인기가요’에 출연했다. 이에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 검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어 “‘인기가요’ 제작진은 현재 업텐션의 모든 동선 및 밀접접촉자 파악 작업을 생방송 진행 동선과 CCTV 확인을 통해 시작했으나, 확인 완료까지는 시간이 다소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라면서 “일단, 모든 방송사 음악방송 제작진에게 선제적으로 업텐션 비토 출연·접촉 여부 등을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상황 파악을 위해 필요시 서로 공유·협조까지 부탁했다”라고 알렸다.

제작진은 “매니저 여러분도 사태 해결에 도움 되지 않는 불필요한 억측은 자제하시고, 가요계를 함께 이끌어가는 동업자라는 마음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선제적으로 파악하시고, 필요한 경우 우리와 바로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사진=EPA-REUTERS POOL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탕기 은돔벨레(토트넘)이 만든 반전 드라마.

조세 무리뉴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30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스탬퍼드 브릿지에서 열린 첼시와의 2020~2021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 경기에서 0대0으로 무승부를 기록했다. 승점 1점을 쌓은 토트넘(승점 21)은 리그 선두로 올라섰다.

영국 언론 기브미스포츠는 ‘토트넘과 첼시 모두 승리를 챙기지 못했다. 다만, 경기 중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선수가 있다. 은돔벨레였다. 그는 이날 첼시를 상대로 좋은 움직임을 선보였다. 특히 전반에는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였다. 후반 체력이 떨어져 교체 아웃됐다. 토트넘 팬들은 그의 플레이에 감동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은돔벨레는 2019~2020시즌을 앞두고 토트넘에 합류했다. 구단 최고 이적료 기록을 새로 썼다. 하지만 잦은 부상으로 적응에 어려움을 겪었다. 무리뉴 감독과의 불화설도 있었다.

반전을 만들었다. 이날 은돔벨레는 팬들이 기대한 활약을 펼쳤다. 비록 체력 저하로 90분을 활약하지 못했지만, 팬들의 박수를 받기 충분했다.

이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팬들은 ‘은돔벨레가 은골로 캉테(첼시)를 지웠다’, ‘이제는 은돔벨레를 지켜보는 것이 절대적 즐거움이 됐다’, ‘믿을 수 없다. 대단한 선수’ 등의 긍정 평가를 내놓았다.

한편, 은돔벨레는 경기 뒤 유럽축구전문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평점 7.1을 받았다. 팀 내 가장 높은 평점.

[톱스타뉴스 김효진]논문 표절 의혹에 휩싸였던 홍진영이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1 ‘열린음악회’ 1312회에서는 ‘안돼요’와 ‘엄지척’을 부른 홍진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은 지난 17일 녹화분으로, 홍진영이 조선대학교 석사 논문 표절 의혹에 결국 석·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고 밝힌 6일 이후다.

반면 28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스튜디오 MC로 출연했던 홍진영의 모습이 통편집됐다.

29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도 홍진영과 홍선영, 홍자매 어머니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이는 지난 22일 방송에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출연하자 시청자들의 비난이 빗발친 것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엔트리파워볼

한편 홍진영은 지난 6일 사과글 이후로 인스타그램 활동을 중단했다.

조남관 대검 차장, 검찰 내부망에 추 장관 향한 글 올려
“검찰개혁, 구성원 마음 얻지 않고서는 백약이 무효”

조남관 대검찰청 차장검사가 22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대검찰청 국정감사에서 질의에 답하고 있다. 2020.10.22/뉴스1 © News1 성동훈 기자
조남관 대검찰청 차장검사가 22일 오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대검찰청 국정감사에서 질의에 답하고 있다. 2020.10.22/뉴스1 © News1 성동훈 기자

(서울=뉴스1) 류석우 기자,김규빈 기자 = 검찰총장 직무대리를 하고 있는 조남관 대검찰청 차장검사가 추미애 법무부장관을 향해 검찰개혁의 대의를 위해 한 발만 물러나 달라는 취지의 입장을 밝혔다.

30일 법조계에 따르면 조 차장은 이날 오전 9시37분쯤 검찰 내부통신망 이프로스에 ‘장관님께 올리는 글’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검찰개혁의 대의를 위해 장관님, 한 발만 물러나 달라”고 요청했다.

조 차장은 “제가 총장 권한대행 근무 첫 날 밝혔듯 갈라진 검찰 조직을 검찰개혁의 대의 아래 하루빨리 하나로 추스르려면 검사들의 건의에 권한대행으로서 침묵만은 할 수 없어 죄송스럽지만, 장관님께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장관님의 시대적 소명인 검찰개혁이란 과제를 완성하려면 형사소송법, 검찰청법과 관련 시행령 및 규칙의 개정이나 검찰의 형사부, 공판부를 강화하는 등 조직정비와 인사 만으로는 절대 이뤄질 수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 “검찰개혁은 2100여명의 검사들과 8000여명의 수사관들 및 실무관들 전체 검찰구성원들의 마음을 얻지 않고서는 백약이 무효”라며 “검찰구성원들을 개혁의 대상으로만 삼아서는 아무리 좋은 법령과 제도도 공염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 차장은 “이번 조치가 그대로 진행하게 되면 검찰구성원의 마음을 얻기는 커녕 오히려 적대시 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이라며 “문재인 정부가 최우선 국정과제로 추진해 온 검찰 개혁이 추동력을 상실한 채 명문도 실리도 모두 잃어 버리게되고, 수포로 돌아가 버리는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올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장관님의 이번 조치에 대한 절차 위반이나 사실관계의 확정성 여부 등은 서로 의견이 다를 수 있지만, 저를 포함한 대다수의 검사들은 총장님께서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불명예스럽게 쫓겨날 만큼 중대한 비위나 범죄를 저지르지는 않았다고 확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늘 법원에서 총장님에 대한 직무집행정지 효력정지 가처분 심판이 있고, 모레는 법무부에서 징계심의위원회가 열린다”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검찰개혁의 꿈을 이루기 위해 장관님의 이번 처분을 철회하는 결단을 내려달라”고 촉구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이종서 기자] 최고의 교타자를 영입하고 싶으면 누구를 영입해야 할까.

미국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MLB.com은 29일(이하 한국시간) 정확성, 파워, 스피드, 수비, 송구에서 강점을 가진 자유계약(FA) 선수를 꼽았다.

최고의 교타자는 DJ 르메이휴가 뽑혔다. MLB.com은 “두 번의 실버슬러거를 받았고, 통산 타율 3할5리를 기록하고 있는 르메이휴는 커리어 전반에 있어, 특히 최근 2년 간 인상적인 타격 기술을 보여줬다”라며 “2019년 초부터 르메이휴의 헛스윙율은 1000개 이상의 스윙을 기록한 타자 중 9번째로 낮은 14.9%이며, 삼진율은 12.7%로 500타석을 들어선 타자 중 11번째로 낮다”라고 설명했다.

최고의 거포로는 마르셀 오수나가 이름을 올렸다. MLB.com은 “2020년 강한 타구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라며 “18홈런은 내셔널리그 1위이고, 장타율(.636)은 양 리그의 규정타석 타자 중 후안 소토와 프레디 프리먼에 이은 세 번째”라고 조명했다.

최고의 발을 갖춘 선수로는 세자르 에르난데스를 으며 “초당 스프린트 속도가 28.5피트(약 8.7m)로 메이저리그 평균(27피트)보다 높다”고 밝혔고, 최고의 수비수로는 안드렐튼 시몬스를 이야기하며 “2012년 이후 DRS(수비기여도)가 191점으로 다른 선수보다 71점을 더 막았다”고 짚었다.

최고의 어깨를 가진 선수로는 JT 리얼무토를 이야기하며 “리얼무토가 전체 자유계약 선수 중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이유는 포수라는 프리미엄 포지션에서 다재다능한 스타라는 것”이라며 “가장 뛰어난 재능은 홈 플레이트 뒤에서 던지는 것으로 2019년 1.89초, 2017년과 2018년에는 1.90으로 리그 평균 2.01초보다 꾸준하게 빨랐다”고 밝혔다.FX마진거래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